테크숩코리아는 (사)비영리IT지원센터에서 운영중인 플랫폼으로, 기준을 충족하는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기업에서 기부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 또는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중간 지원 단체입니다.

 

테크숩코리아의 비영리단체 인증 심사 기준에 적격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제품별 이용 가능 여부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서류 제출을 통해 심사를 먼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온라인 서비스의 경우, 기준을 충족하는 단체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크숩코리아에 회원가입 후 비영리 인증 완료 메일까지 받은 단체는 제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제품 목록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클릭합니다. 필요한 수량만큼 체크하여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을 완료합니다, 이후 운영수수료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테크숩 이용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365, 구글 워크플레이스를 비롯한 클라우드 정기구독제품의 경우, 각 제품 및 기부기업의 안내 페이지에서 자세한 절차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귀 단체께서는 현재 기업 및 기업 소속 직원부터 기부를 받으시기 위해 ‘베네비티(Benevity)’의 웹사이트에 등록하셔야 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베네비티에 등록하시려면, 우선 테크숩 인증을 받으셔야 하며, 이후 베네비티의 포탈에 들어가서 단체 프로필을 검색한 뒤 등록해야 합니다. 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Register Now’를 클릭하신 뒤 정보를 등록해주시면 베네비티 포탈에 등록이 완료될 것입니다. 이후 절차는 베네비티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 명의 관리자는 하나의 단체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한 단체에는 한 명의 관리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체의 관리자 변경이 필요한 경우 테크숩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산하 지부 자체가 지정기부금 단체로 등록되어 있어야 산하 지부로 테크숩 단체등록이 가능합니다. 즉, 기부금영수증 발행시 산하 지부 자체의 명의(ex.OO단체 부산지부)로 발행될 수 있으면 산하지부로 테크숩에 단체등록이 가능합니다.

 

내 계정 > 단체정보 페이지를 확인하여 수정이 필요하신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출시 정보 확인을 위해 고유번호증도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홈페이지 작업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확인 필요하신 부분을 메일로 문의주시면 수정된 링크나 해당 내용을 메일로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