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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수수료 결제

 

테크숩 코리아는 기부 프로그램 유지 및 확산을 위해 제품 기부 신청시 최소한의 비용을 받습니다.

(이는 기부 신청시 결제하게 되는 금액으로, 각 제품 페이지에 표기되어 있는 금액입니다. 추가 결제 금액이 아닙니다.)

운영수수료는 테크숩 사업 유지비용 및 프로그램 확장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아래의 계좌정보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시 입금자명을 '단체명' 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예: '비영리IT지원센터' 등)

개인계좌에서 입금하시는 경우에도 반드시 단체명으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체가 완료되면 help@techsoupkorea.kr로 이체 완료를 알리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에는 단체명과 주문정보(주문번호)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의 하단에서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 테크숩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주문한 모든 단체들에게 전자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테크숩 전자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다음달 1일에 일괄 발행됩니다. (휴무시 다음 업무일에 발행). 익월 10일 이후에는 수정 발행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산서 발행에 관련된 사업자 정보는 가입시 제출된 고유번호증에 기반합니다. 고유번호증 변경 시 반드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

    •        수신인: 사단법인비영리아이티지원센터
    •        계좌 번호: 1005-002-641712
    •        은행 기관: 우리은행

 

  • 현재 결제 방법은 계좌 이체만 가능합니다

  • 주문 시간 및 비용

현재 테크숩에서 제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온라인을 통해, 라이선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 결제 후 처리 기간

계좌 이체가 완료된 후 담당자가 확인을 마치면 주문내역이 TechSoup Global로 전달됩니다.

글로벌 기부 기업에서의 주문 처리가 완료되면 귀하의 이메일로 제품 라이선스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전달됩니다.

기부 처리 기간은 최대 10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10일이 지난 후에도 관련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help@techsoupkorea.kr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상태 변경 방법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의 상태는 '완료'로 변경됩니다. 귀하의 주문의 상태가 '보류중'으로 표시될 경우, 담당자 (help@techsoupkorea.kr) 에게 연락하여 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및 교환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의 경우, 주문 날짜부터 60일 이내에 다음 사유로 제품을 환불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단 Windows 운영체제 Get Genuine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수령하게 된 제품이 유저가 원하던 제품이 아닐 경우

2. 유저(단체)가 요청한 수량보다 제품이 더 많을 경우

3. 요청한 제품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일 경우

4. 유저가 단체에 제품이 필요없다고 느끼는 기타 이유가 있을 경우

 

- 제품을 환불받기 위해서는 다음 규정 및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기부 확인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었던 제품의 볼륨 라이선싱 키가 사용되지 않았고

2. 주문의 아무 제품도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 해당 주문의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이 반납되어야 합니다. 한개의 주문에 여러개의 제품이 있었다면 개별 반납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기부 프로그램의 특성상, 다른 모든 기부 파트너의 제품은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다운로드 받은 제품들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품 요청이 승인되고 관리비가 수신되면 모든 요청된 제품들은 설치되어 사용중인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