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운영 수수료 결제

 

테크숩 코리아는 기부 프로그램 유지 및 확산을 위해 제품 기부 신청시 최소한의 비용을 받습니다.

(이는 기부 신청시 결제하게 되는 금액으로, 추가 결제 금액이 아닙니다.)

운영수수료는 테크숩 사업 유지비용 및 프로그램 확장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아래의 계좌정보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시 입금자명을 '단체명' 혹은 '주문번호'로 해주셔야 합니다. (예: '비영리IT지원센터' 혹은 '주문번호 1123', '1123' 등)

이체가 완료되면 help@techsoupkorea.kr로 이체 완료를 알리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에는 단체명과 주문정보(주문번호)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의 하단에서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 테크숩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주문한 모든 단체들에게 전자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계좌이체

       수신인: 사단법인비영리아이티지원센터

       계좌 번호: 1005-002-641712

       은행 기관: 우리은행

 

  • 현재 결제 방법은 계좌 이체만 가능합니다

  • 주문 시간 및 비용

현재 테크숩에서 제공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온라인을 통해, 라이선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의 경우, 'VLSC(볼륨 라이선싱 서비스 센터)'에서 소프트웨어를 관리하게 됩니다. 볼륨 라이선싱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설치 파일과 라이선스가 제공되며, 별도의 물리적 디스크가 필요할 경우 설치 디스크가 사무실에 직접 배송되도록 VLSC(볼륨 라이선싱 서비스 센터)에서 직접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설치 디스크를 주문하면 결제 후 배송이 10~14일 또는 최대 28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설치 시디당 25$의 비용이 결제됩니다. 

 

  • 결제 후 처리 기간

계좌 이체가 완료된 후 담당자가 확인을 마치면 주문내역이 TechSoup Global로 전달됩니다.

글로벌 기부 기업에서의 주문 처리가 완료되면 귀하의 이메일로 제품 라이선스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전달됩니다.

기부 처리 기간은 최대 10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10일이 지난 후에도 관련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help@techsoupkorea.kr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상태 변경 방법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의 상태는 '완료'로 변경됩니다. 귀하의 주문의 상태가 '보류중'으로 표시될 경우, 담당자 (help@techsoupkorea.kr) 에게 연락하여 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