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귀 기관이 해당 기부기업의 기부프로그램에 적격한 단체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정 > 단체 정보 페이지의 ‘기부 기업별 적격성’ 항목에서 귀 단체가 적격하여 제품취득이 가능한 기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 단체가 적격한 기업의 제품임에도 장바구니에 담을 때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문제 화면을 캡쳐해서 테크숩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테크숩코리아에서 귀 단체의 입금이 확인된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이제, 주문 내역이 Techsoup Global로 전달됩니다. 글로벌 기부 기업에서의 주문 처리가 완료되면 귀하의 이메일로 제품 라이선스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설명이 전달됩니다.
기부 처리 기간은 최대 10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10일이 지난 후에도 관련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help@techsoupkorea.kr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해 주신 후, 테크숩코리아에서 입금을 확인하여 주문이 실질적으로 실행되면, '완료'라는 문구로 변경됩니다. 입금 확인에서 주문 실행이 실시간으로 이뤄 지지는 않는 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다음날에도 계속해서 주문상태가 ‘보류’인 경우, 테크숩에서 보내드린 주문확정요청 메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주문 진행을 위해, 이에 대한 확인 및 회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