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365 개요

new office.preview.jpg

 

직원들이 여러 지역에서 일하고 있으신가요? 소프트웨어 설치와 업그레이드를 위한 예산과 인력에 한계가 있으신가요? 직원들과 봉사활동가들이 스마트폰, 타블렛 등 휴대 기기를 사용해서 업무를 관리하길 원하고 있나요? 귀하의 단체는 클라우드로 이전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온라인으로 이전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있을 수도 있죠. 특별히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경우에는 더욱 그럴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365가 이 모든 문제에 대한 답을 드립니다. 이제 클라우드를 통해 어떤 장소에서든 업무 환경에 접속해서 서로 협력하며 기존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기능들을 보안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의 혜택

 

Office 365는 귀하의 직원들이 이미 익숙한 Office의 워드 프로세싱, 데이터 분석, 통신, 그리고 생산력 기능들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아래는 몇가지의 주요 혜택들입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전자 메일 및 일정: 데스크톱에서 또는 Outlook Web App을 사용하여 웹 브라우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채롭고 익숙한 Outlook 환경을 통해 비즈니스 전자 메일을 사용해 보세요. 사용자당 50GB의 사서함이 주어지며 최대 25MB의 첨부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유한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온라인 회의: 클릭 한 번으로 화면 공유, HD 비디오 회의, 가상 화이트보드를 사용하여 오디오와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모임을 개최해 보세요. 원거리 학습에 안성맞춤입니다.

메신저 및 Skype 연결: 메신저 대화, 음성 통화, 비디오 통화를 통해 다른 Lync 사용자와 연결하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온라인 상태와 함께 대화 가능 여부를 알리세요. Skype 사용자와 현재 상태, 메신저 대화, 음성 통화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Yammer: 기업 소셜 네트워크: Yammer 공동 작업 소프트웨어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원하는 사람들과 연락하고, 팀 전체에 정보를 공유하고, 프로젝트를 구성해 보다 빠르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 저장 및 공유: 비즈니스용 OneDrive에서는 사용자에게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PC/Mac과 동기화되는 1TB의 개인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Office 또는 SharePoint를 통해 문서를 쉽게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세요.

팀 사이트: 관련 문서, 메모, 작업 및 대화를 함께 정리할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스터디 그룹이나 팀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공동 작업을 수행하세요. 하위 사이트가 300개까지 지원됩니다.

Office Online: 최신 브라우저에서 Word, OneNote, PowerPoint, Excel 문서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동성: 전자 메일, 일정, 연락처를 동기화하고, SharePoint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Windows Phone, iOS, Android 장치의 브라우저에서 Office Online을 사용하여 Office 문서를 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Office 및 SharePoint용 앱: 타사 및 고객이 새로 개발한 앱을 Office 및 SharePoint와 함께 사용하여 사용자의 문서 및 사이트에 웹 서비스를 바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관리: 관리 포털에서는 사용자의 서비스를 위한 IT 세부 구성 옵션을 제공하며, 이러한 옵션은 온라인 포털에서 제공되거나 PowerShell 명령을 사용하는 자동 관리를 통해 제공됩니다.

안정성: 재정적으로 지원되는 99.9% 가동률 보장 SLA(서비스 수준 계약)를 통해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5단계의 보안 및 자동 관리 모니터링이 포함된 최첨단 보안 수단을 통해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자세한 정보

개인 정보 보호: 고객의 데이터는 고객의 것입니다. Microsoft는 광고 목적으로 전자 메일이나 문서를 검색하지 않습니다.

최신 버전: 버전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업데이트가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IT 구성 가능한 환경의 Office 365 고객에게 새로운 기능이 제공됩니다.

Active Directory 통합: 사용자 자격 증명 및 사용 권한을 관리하세요. Single Sign-On 및 Active Directory와의 동기화가 제공됩니다.

지원: 심각한 IT 관련 문제에 대해 연중무휴 전화 지원이 제공됩니다. 긴급한 문제가 아닌 경우 관리 포털을 통해 직접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계획을 선택하는 방법

 

단체들은 기술적 요구사항들과 규모의 차이들이 있어서 모두에게 적합한 Office 365 계획이란 없습니다. 두가지의 기부되는 무료 계획들이 있습니다:

  • Office 365 Small Business for charities

  • Office 365 Enterprise E1 for charities

무료 계획들은 데스크탑 설치 버전의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등)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 무료 Office 365 계획들을 보완하기 위해 TechSoup을 통해 최신 버전의 Office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적격한 단체들은 또한 데스크탑용 Office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하는 유료 계획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들을 통해 귀하 단체의 직원들은 데스크탑용 Office 프로그램을 1명당 5개까지의 기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료 계획들은 비영리 사용자를 위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Office 365 Small Business Premium for charities (사용자/월 2,200원)

  • Office 365 Enterprise E3 for charities (사용자/월 4,900원)

Small Business 계획은 1-10 명의 유저와, 단체에 IT 직원이 없는 단체들을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  Small Business Premium은 25명의 제한이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버전은 Windows 서버 같은 서버-클라이언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모든 규모의 단체들을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 E3 계획은 최대 250명의 유저까지 지원 됩니다.

각 계획의 기능들의 차이점은 링크를 확인하세요.

 

마이그레이션 및 유지보수

 

Office 365는 귀하의 단체가 미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IT 업무를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 IT 직원이 없는 단체는 Office 365 관리자 포털이 비 전문 기술자들을 통해 직원들에 요구사항에 따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Office 365 마이그레이션 지원에 대한 상세 정보를 위해 fasttrack.office.com[영문] 을 확인하세요.

 

Office 365를 취득하는 방법

 

귀하의 단체가 Office 365의 기부 또는 할인된 버전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다면 마이크로소프트 기부 프로그램 지침서를 확인하세요.

귀 단체가 마이크로소프트의 기부 프로그램에 적격하다고 판단되시면 다음의 과정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자동 인증 요청>

1. 테크숩 가입 및 인증 완료

2.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페이지에 단체 정보를 입력

3. 원하는 플랜 선택 및 신청

 

 

<수동 인증 요청>

(현 인증방식이 도입되기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에서 기부요청을 진행한 단체를 위한 절차입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비영리단체를 위한 Microsoft Office 365 웹사이트에서 기부 요청

2. 테크숩 회원 가입 및 단체 등록 (이미 진행 안했을시) 

3. 비영리 단체 인증 서류 제출

* 필요한 모든 서류 수령 후 인증 처리 기간은 5~10 업무일입니다. 

4. 마이크로소프트가 전달한 "승인됨: 자선 조직 자격 요청" 제목의 이메일을 받으시면 인증 처리가 완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