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미래의 방향성

Who: 
Epic Youth Society of Malaysia
Quote: 
“우리는 미래에 가야 할 방향을 알게 되었습니다.” - John-Son Oei, 회장, Epic Youth Society
epic-youth_thumbnail.png

 

Epic Youth Society는 비영리 단체로써 말레이시아의 시골과 소외 계층 공동체들을 지원한다. 이 단체는 평범한 시민들을 격려, 동원, 그리고 권한 부여를 통해 돕고 지금까지 14채의 집을 지었고 300명 이상의 시민들을 동원했다. 테크숩 아시아 소프트웨어 제품들이 집을 짓는 과정에 망치질 또는 벽돌을 쌓는 방법으로 돕지는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단한 영향을 주었다고 Epic Youth Society의 대표자 John-Son Oei씨(이하 John-Son)는 말했다.

Epic Youth Society의 문제점은 “관리 작업을 할 소프트웨어가 부족”하다는 것이었다.  Microsoft Office와 Symantec AntiVirus등의 소프트웨어 제품의 간단한 지원으로 그 “문제는 해결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John-Son은 소프트웨어 지원이 Epic Youth Society 비영리 단체의 일일 업무에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설명했다. “우리는 현재 지원 받은 소프트웨어를 도표를 작성하거나 편지를 쓰는 작업 등에 사용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이 기부 제품이 단체를 장기간으로 도울 수 있는지 John-son은 말했다. “테크숩 아시아의 소프트웨어는 자금 절약을 도와서 남는 금액을 다른 중추적인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전체적인 경험 설명을 요청했을 때 그는 이렇게 답했다: “등록 과정부터 제품에 전달까지 테크숩아시아는 우리가 도움이 필요할 때 재빨리 그리고 효과적으로 도왔습니다. 또한 테크숩은 우리가 미처 몰랐던 소프트웨어도 많이 알려줬습니다. 테크숩아시아 덕분에 우리는 미래의 방향을 알게 돼 큰 위안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