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계정 정보

 

 

왜 회원가입 이후 단체를 등록해야 할까요?

 

적격하게 승인된 비영리단체만 소프트웨어 기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회원 가입 이후 단체 등록을 완료하셔야 귀하가 대표하는 단체가 테크숩을 통해 기부받을 수 있는지 적격성 여부를 인증받으실 수 있습니다. 테크숩의 비영리 단체 인증 기준과 절차를 알고 싶으시다면 이 링크를 확인하세요.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로그인 정보(아이디 및 암호)를 잊으셨다고요? 걱정마세요! 테크숩의 고객 지원팀(help@techsoupkorea.kr)에게 연락하시면 정보를 찾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로, 테크숩에서 제공해드릴 수 있는 정보는 아이디뿐이며, 암호는 저희도 보지 못하도록 암호화되어있어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테크숩 고객지원팀(help@techsoupkorea.kr)이 메일을 통해서 임시 암호를 제공해 드리니 로그인 후 바로 암호를 수정해 계정의 보안을 유지하세요.

보안상의 이유로 테크숩의 계정정보는 등록된 회원분들에게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체의 정보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귀 단체가 이사를 하거나, 번호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생성했거나, 기타 귀 단체의 계정정보에 큰 변화가 있었다면 테크숩의 고객 지원팀(help@techsoupkorea.kr)에 연락해서 단체정보 수정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계정으로는 직접 계정 정보를 수정 하실 수 없으니 고객지원 팀에게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기입할 수 있도록 메일을 통해 연락해 주세요.

 

인증 링크 또는 이메일을 하나도 받지 못하셨나요?

 

인증링크를 받지 못해서 단체 등록을 진행하지 못하고 계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먼저 이메일의 스팸 폴더를 확인해 보세요. 그곳에도 없다면 테크숩의 고객 지원팀 (help@techsoupkorea.kr)으로 연락해 주세요.

테크숩 팀에게서 이메일로 아무런 업데이트 통보를 못 받는 경우에도 똑같이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전산 처리 과정에서 귀 단체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의 관리자를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테크숩 단체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을 변경하고 싶으실 경우에는, 이전 계정을 인수인계 받는게 가능하지 않다면, 새로운 운영자에게 계정을 새로 만들도록 하세요. 이후에 테크숩 고객 지원팀(help@techsoupkorea.kr)에게 연락하여 새 운영자의 계정이 단체계정과 연결되도록 하시면 됩니다.

 

단체가 이미 등록 되어 있는지 모르시겠나요?

 

귀하의 단체가 이미 등록되어 있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테크숩의 고객 지원팀에게 연락해 주세요. 중복된 계정이 있을 경우, 각 단체마다 소프트웨어 기부 할당량의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기부 수량의 제한을 받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