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기부 프로그램 자주묻는질문

각 제품의 기부 파트너는 각각 다른 규칙 및 제한사항들을 제시합니다. 

 

 

적격성 규칙과 프로그램 지침서는 어떻게 되나요?

각 제품 기부 파트너는 (기업) 자신만의 적격성 규칙과 제품 제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기부 받을 자격을 받아도 자동으로 다른 기부 파트너에게도 적격 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각 제품 사회공헌 파트너와 기부를 받을 수 있고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기부 제품들을 얼마나 빨리 받을 수 있나요?

귀하의 주문이 접수 및 처리 된 후에 평소 소요 시간은 10 업무 일 정도 걸리며 모든 파트너에게 적용됩니다. 

우리가 주문한 제품들을 어떻게 반품 할 수 있나요?

  •  제품을 기부 요청한 단체는 주문 날짜부터 60일 이내에 다음 사유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환불 요청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운영체제 Get Genuine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수령하게 된 제품이 유저가 원하던 제품이 아닐 경우

2. 유저(단체)가 요청한 수량보다 제품이 더 많을 경우

3. 요청한 제품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일 경우

4. 유저가 단체에 제품이 필요없다고 느끼는 기타 이유가 있을 경우

 

- 제품을 환불받기 위해서는 다음 규정 및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기부 확인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었던 제품의 볼륨 라이선싱 키가 사용되지 않았고

2. 주문의 아무 제품도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 해당 주문의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이 반납되어야 합니다. 한개의 주문에 여러개의 제품이 있었다면 개별 반납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다른 모든 기부 파트너의 제품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제품들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품 요청이 승인되고 관리비가 수신되면 모든 요청된 제품들은 설치되어 사용중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각 주문당 라이선스의 최소 주문량이 있나요?

주문시 지정된 최소 라이선스 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이선스가 하나만 필요해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파트너사 마다 요청 가능한 최대 라이선스의 수의 제한은 있다는 것을 아시길 바랍니다. 이것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다면 각 프로그램의 지침서를  확인해 보세요.

한번에 한개의 라이선스를 신청하는 것도 귀하의 선택권이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체제를 (Get Genuine) 요청할때 이 특별한 규칙을 주의 하도록 하세요. 이것은 특별한 프로그램이기에 테크숩아시아에 전체 등록 기간 중 운영 체제를 (Get Genuine) 단 한번만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회를 잘 활용하기 위해 최대치인 50개의 라이선스 또는 실제로 필요한 양 보다 조금 더 주문하도록 권유합니다.

라이선스 정보를 받지 못했다면 어떻하죠?

마이크로소프트 라이선스 정보를 받지 못했다면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거처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유저 메뉴에서 ‘내 주문’을 클릭하세요

  2. 관련된 거래에서 ‘주문 상태’ 아래 ‘링크 확인’ 을 클릭하세요

  3. 라이센스 이메일을 이메일로 다시 보내기 선택권이 보일 때 까지 아래로 스크롤 하세요. 또는 같은 페이지에서 귀하의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지사를 통해 요청되었나요? 각 지사에서 위의 과정을 반복하세요.

기타 문제들에 대한 추가적 지원이 있나요?

아직 질문이 남으셨다면  고객 지원 서비스에 연락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