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마이크로소프트 볼륨 라이선싱 - 관리자 및 권한

마이크로소프트 기부 제품과 관련되어 라이선싱 ID의 역할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리자: 라이선싱 ID와 관련된 모든 행동을 할 수 있고 특정한 역할을 다른 계정들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싱 정보: 라이선싱 ID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부 받은 제품들은 테크숩아시아를 통한 요청한 라이선스들에만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 정보는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품 키: 설치와 활성화를 위한 제품 키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또는 주문할 수 있습니다.

SA 매니저: Software Assurance 혜택을 관리할수 있습니다.

구독 매니저: MSDN, Technet, 그리고 Expression 구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VLSC는 또한 OLS 매니저 역할을 표시합니다. 이 역할은 온라인 서비스를 관리할수 있지만 현재 테크숩아시아를 통해 제공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유저 추가 및 유저 권한 관리 (관리자만 가능)

관리자들은 라이선싱 ID를 유저에게 지정하고 각 라이선싱 ID를 위해 그들의 역할과 권한을 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 지정된 권한은 VLSC에 반영되려면 최대 2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라이선싱 ID가 지정 안된 유저를 추가하려면 아래의 절차를 밟으세요:

1. 유저 관리 페이지에서 새로운 유저 추가 클릭 또는 관리자 > 사용자 추가를 선택하세요. 새로운 유저 추가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2. 새로운 유저의 이메일 주소, 이름, 성을 입력하고, 원하시는 역할을 지정한 후에, 추가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유저는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유저 권한 관리

1. 관리자 > 유저 관리를 선택해 유저 관리 페이지를 여세요.

2. 아직 해결 안된 요청 및 권한들이 있다면 보류중인 요청사항 구간에 표시됩니다. 대응 하시려면, 상세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요청 수를 클릭하시고, 수락 또는 거절을 선택하고 요청자를 위한 메세지를 작성하고 확인을 누르세요. 유저는 요청 상태에 대한 공지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3. 유저 관리 페이지의 하단부는 귀하의 라이선싱 ID들에 지정된 모든 유저들을 표시합니다. 유저의 이메일 주소를 클릭해 유저 권한 수정 페이지를 여세요. 이 페이지에서는 라이선싱 ID를 추가하고, 특정한 라이선싱 ID의 권한을 바꾸고, 라이선싱 ID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권한 확인 그리고 관리자에게 허락 요청

개인 유저들은 자신의 권한을 확인하고, 자신의 권한에 변경 사항을 요청하고, 새로운 라이선싱 ID에 대한 접근을 요청하고, 프로파일에서 라이선싱 ID를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권한 확인

환경설정 > 내 권한을 선택해 내 권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관리자에게서 권한 요청하는 방법

1. 환경설정 > 권한 요청을 선택해 권한 요청 페이지를 표시하세요.

2. 라이선싱 ID 액세스 섹션에서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상용’을 선택한 후 등록 필드에 라이선싱 ID를 입력하세요.

3. 요청된 권한 역할 섹션에서 원하는 역할의 박스를 체크하세요. 역할 내에 특정한 권한이 있다면 대화 상자가 표시되고 권한을 클릭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4. 확인 및 전달 섹션에서 관리자에게 보낼 추가적 설명 메시지를 작성하세요.

5. 확인을 클릭하세요. 이 라이선싱 ID의 관리자는 이 요청을 이메일로 통보받게 되고 승낙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후 귀하는 관리자의 조치를 통지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프로파일에서 라이선싱 ID를 제거하는 방법

1. 환경설정 > 내 권한을 선택하세요.

2. 제거하고 싶은 라이선싱 아이디 옆에 X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