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다음 백만번째 [블로그#2]

techsoup_global.JPG

 

 

5월 15일, 인도의 한 농촌 개발 단체는 기술이 단체의 미션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 판단하여 테크숩에 등록을 했습니다. 이 단체는 테크숩에 등록한 백만번째 단체였습니다.

 

오늘, 테크숩과 마이크로소프트가 전세계적 시민사회에 세계 최초 글로벌 기술기부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하여 힘을 합쳤습니다.

 

지난 20년간, 우리는 650,000이상의 NGO와 125개국의 나라에서 백만개가 넘는 사회적 단체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이 네트워크를 통해 55억 달러 가치의 기술 기부 프로그램을 전세계 모든 국가에 제공합니다.

 

이제, Techsoup.Global을 통해 세계 어느 곳에 있는 NGO든지 필요로 하는 기술과 교육적 자원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저희 플랫폼은 최초에는 수백개의 마이크로소프트의 인기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추후 체인지메이커들을  지원하고 싶은 다른 기업들의 서비스도 포함시켜 나갈 것입니다.

 

현재 160,000 이상의 기부가 제공되고 있고, TechSoup.Global 플랫폼은 특별한  기술적, 데이터, 인적 능력의 조합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테크숩은 수백개의 기업과 재단의 기준을 고려하고, 각 나라에 있는 비영리단체와 각 조직의 프로필에 근거하여 세가지 측면에서 기부 적격성을 검토합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700개의 조직이 테크숩과 프로필을 구축합니다, 한번 프로필이 구축되면, 그들의 정보는 기부 파트너들과 연계되어,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과 서비스 리스트를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그들의 프로필은 테크숩 글로벌 네트워크 구성원에 의해 검토됩니다.

 

테크숩글로벌 네트워크 구성원은 모두 우수한 시민 사회 개발 단체이며 지역 현지의 언어로 비영리 단체들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지역 기부 프로그램을 지원해주며, 추가적으로 어플리케이션 개발부터 핸드폰 재활용, 컴퓨터 수리까지 다양한 tech4good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기부받기 적격한 단체는 기부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테크숩으로 기부된 기술을 사용하게 되면 조직은 평균적으로  17,000 달러 이상을 절약해 절약한 비용을 미션을 이루기 위한 사업에 재 투자할 수 있습니다. 단체들의  추가적 요청은 우리에게 시민사회의 필요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며 향후 프로그램 개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와 같은 인프라는 기술적 기부를 넘어선 다양한 범위의 프로그램 인증 서비스로서의 역할을 점점 더 해 나갈 것입니다.

 

NGOsource 프로그램을 통한 직원 자원봉사활동에서부터 국제 기부 촉진활동까지 TechSoup.Global은 세계 어느곳에 있는 시민 사회와의 투명한 연결도 가능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세계 시민사회를 위해 그들과 함께 우리가 구축해온 것들을 공유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더 많은 사례들과 프로그램, 서비스 그리고 몇 개월 혹은 몇 년 동안 만들어질 기회를 공유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크숩에 대하여 더 알고 싶거나 함께 시민 사회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을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meet.techsoup.org 를 방문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