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다음 백만번째 [블로그#1]

techsoup.JPG

“사무실은 천장까지 소프트웨어 상자로 쌓아 올려져 있었고 벙커 같았습니다.

토스터기를 사용하면 전력이 나가버려서 그런 것도 조심해야 했죠.”

       - Mary Duffy, 초창기 테크숩 직원

 

“우리는 선반을 만들기 위한 목재로 2,500 달러라는 큰 금액을 요청해야 해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용기를 내어 마이크로소프트에 기부를 요청했습니다. 저는 항상 ‘더 크게 생각하라’ 라는 노트와 함께 기부 하신 것을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 Daniel Ben Horin, 테크숩 창업자

 

그리고 노트와 같이 우리는 더 크게 생각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파트너 네트워크는 90개의 기업 기증자들과 수십개의 재단, 123개 국에 걸친 70만개의 조직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TechSoup.Global이라는 (techsoup.global)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와 함께, 우리는 전 세계 모든 곳에 있는 공익 단체에 기술적 도움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고 이것이 세계적으로 약 천만개의 사회적 이익 조직들이 가시성을 확보하고 지역 사회에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첫 단계라고 생각됩니다.”

       - Rebecca Masisak, 테크숩 CEO

 

어느 곳에 있는 NGO든 현지의 변화를 확산할 수 있도록 기술적 도구와 지식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크숩을 통해 비영리 단체는 안전하고.  지원되는 기술을 기부 받음으로써, 평균 17,800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그 비용을 단체의 미션을 이루는 활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들이 저희 서비스에 등록을 하고 기부를 요청하기 시작함에 따라, 우리는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온라인 교육과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공동 제작함으로써 시민사회와, 기업 그리고 파트너 재단과 함께 추가적인 프로그램의 범위를 확장시켜 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다면, 당신은 테크숩의 백만 사용자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영리단체던, 기부 파트너이든, 전문가 또는 다음의 app4good을 출시할 사회적 기업가이든 우리의 존재와 방향성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백만 단체를 지원하게 되어 큰 성과를 이루었다고 생각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약 천만의 단체들에 도달하려면, 우리는 함께 나아가야 할 길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동안 테크숩의 성장과 발전의 일부가 되어주신 분들에게 전세계적으로 테크숩을 소설 미디어를 통해 공유 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우리가 기부 받은 제품을 필요로 하는 단체와 소통하고, 기술의 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owerupyoursocialimpact_tsg.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