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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 Cloud 기부 프로그램 관련 FAQ(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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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데스크 기부 프로그램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오토데스크 기부 프로그램의 적격성, 제품 구독, 다운로드, 설치 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기부 프로그램 관련 문의

2. 기술적 문의


1. 기부 프로그램 관련 문의

어떤 오토데스크 제품을 기부받을 수 있습니까?

사용 가능한 전체 제품 목록을 보려면 Autodesk 기부 프로그램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적격 일 경우, 조직은 회계 연도 (7월 1일 에서 6월 30일까지)에 10 개의 Autodesk 제품에 대한 가입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려면 이후 회계 연도마다 10 건의 추가 가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컬렉션’과 ‘제품 설계 컬렉션’은 AutoCAD를 포함하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은 AutoCAD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테크숩은 또한 Window와 Mac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Fusion 360과 AutoCAD를 각각 개별 구독 제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크숩에서 제공되지 않는 오토데스크 제품에 대한 라이선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오토데스크가 비영리 단체를 위해 제공하는 모든 제품은 Autodesk 기부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chSoup을 통해 처음 10 개 이상의 추가 라이선스가 필요한 경우 또는 Autodesk가 TechSoup를 통해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technologyimpact@autodesk.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오토 데스크는 귀하의 제출물을 검토하고 귀하의 요청을 수용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이메일로 알려 드릴 것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오토데스크는 제품 구독만을 기부하고 있으며, 영구 라이선스는 더 이상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영구 라이선스로부터 구독 라이선스로의 변경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Autodesk 영구 라이선스 변경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데스크 제품의 영구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이제는 그럴 수 없습니다. 오토데스크는 클라우드 사업 모델로 전환하였으며, 영구 라이선스를 모두 구독 형태의 라이선스로 대체하였습니다. 영구 라이선스로부터 구독 라이선스로의 변경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Autodesk 영구 라이선스 변경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영구 라이선스 사용자들도 신규 구독 모델에 영향을 받습니까?

현재 사용자는 영구 라이센스를 원하는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이후의 소프트웨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사용자는 구독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Subscription에는 최신 제품 릴리즈 및 향상된 기능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 및 Autodesk의 고급 제품 지원이 포함됩니다.

각 구독 기간은 1 년입니다. 구독 기간이 끝나면 고객은 TechSoup을 통해 다른 제품을 계속 사용하려면 구독을 요청해야합니다. Autodesk 영구 라이선스 변경 FAQ에서 구독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utodesk에서 제공됩니다.

이 기부 프로그램의 제한 사항은 무엇입니까?

자격 조건과 제한 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3년 안에 오토데스크 제품을 일반 구매했는데, 오토데스크 제품을 기부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귀 단체가 오토데스크로부터 최근 3년 안에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테크숩으로부터 제품 기부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오토데스크로부터 예외적 조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예외적 조치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1. technologyimpact@autodesk.com로 메일을 보냅니다.
  2. 메일에 아래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1. 귀하의 단체 이름과 연락처
    2. 귀하의 단체가 구매했던 오토데스크의 제품들
    3. 귀하의 단체가 구매했던 오토데스크 제품의 총 가격
    4. 대략적인 구매 일시
    5. 구매 경로 (Autodesk.com 혹은 리셀러 등)
  3. 오토데스크로부터 허용 이메일을 받으면 테크숩의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 제품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테크숩에서 제공되는 제품의 전체 목록은 Autodesk 기부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오토데스크에서 허가를 얻었다고 해서 귀하의 단체가 무조건적으로 기부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테크숩의 오토데스크 기부 프로그램 적격 조건에 들어맞으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자격 조건과 제한 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기술적 문의

컴퓨터가 하드웨어 최소 사양을 충족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윈도우 컴퓨터의 경우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하여 하드웨어 사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컴퓨터에 남은 용량

·    RAM

·    컴퓨터 속도와 성능

·    인터넷 속도

Mac 컴퓨터의 운영 체제 버전과 하드웨어 사양은 이 맥에 관하여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제품을 어떻게 다운로드받고, 설치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까?

아래는 TechSoup에 가입하는 과정입니다. 제품을 요청하는 것; 오토 데스크에 등록; 제품을 다운로드, 설치 및 활성화하십시오.

테크숩 가입

  1.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테크숩에 가입합니다.
  2. 테크숩은 귀하의 조직을 검토한 뒤 적격자건을 만족할 경우 조직을 인증하여, 오토데스크 프로그램에 적합한 지 알려드립니다. 적격조건에 맞는 단체들이 오토데스크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본 제한사항을 만족하셔야 합니다.

제품 요청

  1. 오토데스크 기부 프로그램에 적격한 단체는 Autodesk 기부 프로그램에서 제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요청이 완료되면 TechSoup에서 PIN과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을 받아 제품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 및 다운로드

메일에는 포함된 PIN번호를 사용하는 방법과 제품을 등록,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포함됩니다.

구독을 연장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매년 TechSoup을 통해 Autodesk 제품을 다시 요청하여 추가로 1 년 가입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다시 요청하기 전에 원래 가입 기간이 30 일 남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운로드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합니까?

오토데스크 계정에서 다른 다운로드 방법 중 어떤 것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토데스크 제품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오토데스크 ID를 생성해야 합니까?

네, 그렇습니다. Autodesk ID는 오토데스크 제품 라이센스 및 가입자 혜택을 받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테크숩에서 받은 PIN번호를 등록해야 오토데스크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운로드 및 혜택에 접속하고 고객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처음 실행할 때에도 오토데스크 ID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기존 Autodesk ID가 없다면 제품 수령의 매 단계마다 ID 생성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오토데스크 제품이 일련번호를 묻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PIN번호를 등록하면 오토데스크로부터 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는 구독이 시작되었음을 확인해 주는 메일입니다. 오토데스크에서는 이 메일을 받은 뒤에 제품 사용을 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메일을 받고 나면 이후 어떤 컴퓨터에서도 오토데스크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단지 ID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됩니다. 시리얼 넘버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토데스크에서 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PIN 등록에 사용한 Autodesk ID에 등록된 메일 계정에서 스팸 필터로 메일이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팸함에서도 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technologyimpact@autodesk.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PIN번호를 메일 내용에 꼭 포함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 지원은 어디서 받을 수 있습니까?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 중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Autodesk 계정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토데스크는 또한 유저들이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게 아래와 같은 리소스들을 제공합니다.

Autodesk 공인 교육 센터 (ATC)는 교육 과정 및 인증을 포함한 유료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