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로그인
AA

Adobe 기부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 (FAQ)

 


자격 정보, 제품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설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운로드 및 설치 질문

제 컴퓨터가 기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각 제품은 제품 페이지에 시스템 요구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reative Cloud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은 Adobe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제품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Adobe 기부 프로그램페이지를 참조하세요.

 

Adobe 제품을 어떻게 다운로드, 설치 및 활성화할 수 있나요?

테크숩으로부터 받은 "테크숩을 통한 어도비 요청 #XXXXXX." 제목을 가진 이행 이메일 내용을 확인하고 그 이메일의 절차를 따르세요.

 
Adobe.com 계정을 등록하고 제품을 활성화해야 하나요?  

네. Adobe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전에 먼저 Adobe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하시려면

  1. Adobe 홈페이지로 가세요.

  2.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가입 페이지에서 Adobe ID 얻기를 클릭하세요.

  3.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가입하기를 클릭하세요.

 
기술 지원을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제품 다운로드, 설치 또는 활성화에 문제가 있다면 Adobe의 학습 및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기부 프로그램 질문

기부 프로그램으로 어떤 Adobe 제품을 이용할 수 있나요?

어도비는 테크숩을 통해 할인 요금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 Acrobat Pro 할인 요금 이용권(쿠폰):Adobe는 Acrobat Pro DC에 대한 개인 멤버십 할인 요금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할인 요금 이용권을 통해 Adobe Acrobat Pro DC 및 Documents Cloud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 단체가 테크숩을 통해 Adobe를 신청할 수 있나요?

제한사항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테크숩을 통해 Adobe Acrobat Pro DC를 신청하면 얼마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할인 요금 이용권(쿠폰)을 받기 위해 테크숩에 $5의 운영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쿠폰 수령 후, 어도비에 직접 비용을 지불하시게 됩니다.

Acrobat Pro DC 요금제의 경우, Adobe에 직접 지불하는 비용은 매월 $12.99달러 (1년 $155.88) 입니다. 1년간의 최초 계약 기간 만료 후, 계약을 취소하지 않으면, Adobe는 일반 소비자 가격으로 멤버십을 갱신합니다.

 
왜 어도비는 Acrobat Pro DC를 기부로 제공하지 않나요?

Adobe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비용, 제품군에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의 수, 그리고 산업 구조의 전환 (데스크탑 기반 산업에서 클라우드 기반 산업으로) 등의 이유로 인해 Adobe는 본 제품을 기부 제품으로 제공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또한, 제품을 할인제공함으로서, 기부제공보다 다양한 유형의 단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왜 할인 요금을 이용하기 위해 운영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나요?

테크숩의 운영 수수료는 전 세계의 비영리 단체가 기술을 통해 사명을 보다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테크숩의 프로그램, 서비스, 교육을 위해 1회적으로 지불됩니다.

 
테크숩에서 개인용 Acrobat Pro DC 외에 다른 라이선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테크숩은 현재 개인용 멤버십에 대한 할인 요금 이용권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crobat Pro DC는 기존의 Acrobat Pro와 어떻게 다른가요?

Adobe 홈페이지에서 Acrobat Pro의 각 버전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crobat Pro DC 멤버십을 몇 개나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멤버십에 대한 할인 이용권은 필요한 수량만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숫자만큼 멤버십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각 멤버십은 1명의 사용자가 최대 2개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직접 설치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Adobe 소프트웨어를 몇 개의 기기에 설치할 수 있나요?

Adobe 소프트웨어는 1명의 사용자 당 최대 2개의 기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무실과 자택, 데스크탑과 노트북, 윈도우와 맥, 혹은 다른 어떤 조합이라도 가능합니다. 다만, 2대의 기기에서 동시에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기기 2대를 초과하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자 한다면 먼저 1대의 기기에서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Acrobat Pro DC를 이용하려면 항상 인터넷에 연결된 상태여야 하나요?

아닙니다. 여러분의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직접 설치되고 실행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와, Document Cloud를 통해 파일을 동기화할 때에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최초 설치 및 정품 인증시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만, 소프트웨어 정품 라이선스를 인증받으면 오프라인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은 매 30일마다 라이선스의 정품여부를 확인하므로, 최대 연속 30일까지 오프라인 모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crobat Pro DC로 생성한 모든 파일은 Adobe 클라우드에 저장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모든 파일은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으며 공유가 필요한 항목만 클라우드에 저장하면 됩니다.

 
Acrobat Pro DC 제품을 외부에 공개된 공공 컴퓨터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안됩니다. 본 할인은 제품 사용자가 단체의 일원이거나 자원봉사자일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Acrobat Pro DC 멤버십 할인을 테크숩을 통해 갱신할 수 있나요?

안됩니다. 할인은 Adobe 신규 가입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저희 단체는 이미 소비자 가격을 통해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비영리 대상 할인 멤버십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기존 사용자는 할인 요금으로 전환할 수 없지만, 단체의 다른 사용자가 새롭게 멤버십을 신청하며 할인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Acrobat Pro DC 멤버십을 타인에게 이전할 수 있나요? 기존 직원이 단체 활동을 그만두면 신규 직원이 해당 멤버십을 남은 계약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멤버십은 개인 단위에서 관리되며, Adobe ID는 사용자의 메일 주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개인 멤버십의 ID와 비밀번호를 단체 단위에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개인이 조직을 떠날 경우 적절한 비용 지불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멤버십을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월간 비용지불 요금제의 경우, 첫 14일 내에 취소하면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며, 14일 이후에는 남은 계약 기간동안의 비용의 절반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Document Cloud 구독을 중단하면 파일을 모두 잃게 되나요?

아닙니다. Document Cloud 구독을 중단하기 전에 모든 파일을 컴퓨터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구독 만료 후 5GB를 초과한 용량은 삭제되니 반드시 백업해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