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기부/할인 변경사항

안녕하세요, 테크숩코리아입니다.

22년 1월 6일을 기점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받으실 수 있는 제품의 구성, 가격, 절차 등 많은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이 변경되었는지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또한 곧 안내자료 및 절차 매뉴얼, 안내 동영상 등을 제작하여 올릴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테크숩코리아 관리자


 

마이크로소프트 기부/할인 변경사항

 

1. 제품 종류

기존 테크숩에서 받으실 수 있었던 '기부 제품' 및 '할인 제품'의 대부분은 여전히 테크숩을 통해 제공됩니다. 

다만 Windows Get Genuine은 제공이 중단되었습니다. 현재 Windows 제품은 Windows Upgrade가 제공되고 있으며, 추후 다시 기부/할인 제공이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2. 제품 구성 및 가격

MS 기부/할인 제품에 함께 제공되었던 'Software Assurance' 서비스가 제공 중단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부제품의 운영수수료 가격은 더 낮아졌습니다. (정가의 8%)

 ※ 기부제품은 22년 3월까지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주문하신 제품은 이후에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으나, 이후에는 새로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할인제품의 경우, 'Software Assurance' 이용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이에 따라 할인제품은 2개의 제품군 (SA 포함 / SA 미포함)으로 나뉘었습니다. 각 제품에 대해 SA 가 포함된 구성 / 미포함된 구성으로 각각 제품 페이지가 있습니다.

 

3. 제품 신청 절차

이제 MS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려면, Microsoft Cloud 플랫폼에서 계정등록 및 onmicrosoft 도메인 생성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각 제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버튼이 '신청하기'버튼으로 교체되었으며, 이를 클릭하면 Microsoft의 비영리 포탈사이트에 가입하는 법이 안내됩니다. 

3단계까지의 절차가 완료되면 홈페이지에서 제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설치파일 및 인증키도 Microsoft Cloud 플랫폼에서 받으시게 됩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연락처의 문의폼남겨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시, 통화가 집중되면 문의가 어려우실 수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